이 기사의 본문 요약은 원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게임
트레이아크(Treyarch)는 콜 오브 듀티: 블랙 옵스 1과 2가 "플레이스테이션으로 이식 중"이며 "캠페인, 멀티플레이어, 좀비 모드를 모두 포함할 것"이라고 확인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