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기사의 본문 요약은 원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게임
번지는 아무런 언급이 없음을 확인하고 소니는 해당 스튜디오에서 7억 6,5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음을 인정함에 따라, 데스티니 2 플레이어들이 비극적인 상황을 예견하고 있습니다: "이 게임이 계속해서 DLC를 출시할 방법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