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기사의 본문 요약은 원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엔터테인먼트
공각기동대 감독 모로시 오시이는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거나 정착지를 건설하거나, 도그밋 외에는 누구와도 동행하지 않고 폴아웃 4를 1만 시간 플레이했다고 합니다. “데스클로에게 죽도록 맞는 게 훨씬 낫다”고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