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기사의 본문 요약은 원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게임
하우스 오브 드래곤'의 쇼러너는 시즌 3가 "매우 어두운 곳으로 흘러갈 것"이라고 말하며, 팬들이 해피엔딩을 기대해서는 안 된다고 전했습니다: "우리는 매우 충실한 각색물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