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기사의 본문 요약은 원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게임
마인크래프트의 파괴 행위가 포켓몬 포코피아에서 다시 나타났습니다. 한 플레이어가 "협동 건축을 위한 공공 섬"을 망쳐버렸고, 죄책감도 없이 행동했습니다. "약 100명의 노력이 헛되게 사라지는 것을 보니 매우 안타깝습니다.